명지대학교, ‘2021년도 신년예배’ 열려

  • 작성일2021.01.08
  • 수정일2021.01.08
  • 작성자 김*현
  • 조회수1935
명지대학교, ‘2021년도 신년예배’ 열려 첨부 이미지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2021년도 신년예배영상이 14() 오전 11시 명지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었다.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녹화로 진행된 이번 예배에는 유병진 총장을 비롯하여 임연수 교학부총장, 선정원 연구부총장, 구제홍 교목실장 등 소수의 제한된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명지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2021년도 신년예배는 구제홍 교목실장의 사회 아래 전주 예배로의 초대 입례특송(예술학부 김정현 교수) 설립정신낭독(임연수 부총장) 기도(김진옥 교목) 특송(예술학부 성악전공 김요한 교수) 성경말씀(43:18~19) 신년사(유병진 총장) 신년교례 광고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병진 총장은 신년사를 통해 전례 없는 코로나 19의 확산은 삶의 현장 곳곳에서 우리에게 큰 도전과 과제를 던져주었으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교육·연구·행정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구성원 여러분의 노고에 힘입어 우리 대학이 여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하며 명지의 구성원들이 쌓아 올린 지난해의 성과를 치하했다.


또한, 작년 한 해 교육 · 연구 분야와 연계된 각종 외부 재정지원사업 및 외부기관과의 교류협력 성과에 대해 밝히고, 대학의 숙원사업인 인문캠퍼스 환경개선사업에 대해 언급하면서 연면적 9,200평 규모의 교육문화 복합시설 신축공사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복합시설이 완공되면 그동안 인문캠퍼스에 부족했던 교육공간과 문화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명지 구성원 여러분께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개교 73주년을 맞는 2021년 올해, 명지대학교는 성경의 깊은 진리에 근거한 설립정신과 사랑·진리·봉사의 대학이념을 발전적으로 계승하는 시간을 더해가고자 한다. 특히 대학 중장기발전계획인 MJU 2025+에 기초하여 교육·행정·대학경영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틀을 다지고자 한다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교육혁신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교육특성화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대학경영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방향으로 역점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대학은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슬기롭게 대처하며 수많은 고비를 넘어선 저력이 있다구성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고, 힘을 합친다면 어려운 상황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기대하며 신년사를 마쳤다.


2021년 신년예배 영상은 명지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jH--TtWwhVA&feature=youtu.be)에서 시청할 수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