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원 스포츠예술,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에어로빅스대회’ 종합우승 2연패 달성

  • 작성일2022.01.14
  • 수정일2022.01.20
  • 작성자 김*현
  • 조회수1787
미래교육원 스포츠예술,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에어로빅스대회’ 종합우승 2연패 달성 첨부 이미지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미래교육원(원장 문선웅) 스포츠예술(체육학사) 학생팀이 지난 116() 온라인으로 개최된 제23문화체육관광부장배 전국 에어로빅스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해 제22회 대회에 이어 종합우승 2연패를 달성했다.

 

미래교육원 스포츠예술 과정은 개설된 이후 국내외 대회에서 꾸준히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대회에서도 스포츠예술 팀은 눈에 띄는 성과를 자랑했다.

 

지난 1114,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일본, 폴란드, 러시아, 싱가포르 등 12개국에서 100여 개의 팀이 참여한 ‘2021 2nd Seoul International Cheer Festa’ 힙합 부문에서 최고점수인 312점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123일에 개최된 ‘2021 18회 서대문구청장배 온라인 체조대회에서도 스트릿댄스 개인전 대상과 벨리댄스 단체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스포츠예술의 이선경 주임교수는 코로나19 시대로 접어들며 잠시 주춤했던 사회적 활동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실력향상과 미래를 위해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격려하고 있다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명지대 미래교육원 스포츠예술은 스포츠와 예술을 중심으로 교육하여 이론 및 실기능력을 겸비한 우수한 생활체육지도자, 스포츠예술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체육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 과정과 다양한 전문지도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전문교육 과정이 함께 운영되고 있다.

 

전문교육 과정에는 골프, 사격, 승마, 스포츠재활, 필라테스, 알렉산더테크닉, 실용댄스(스트릿댄스/방송댄스), K-POP Performance, 치어리딩, 라인댄스, 웰빙발레, 아르헨티나땅고, 댄스스포츠, 교회학교놀이, 기독교예술, 노인건강체육, 유소년스포츠, 유아동무용 등의 수업이 개설되어 있다.

해당 과정은 스포츠예술과정 02) 300-1817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