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모집 안내 |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에서 학내 구성원 의견 수렴 및 혁신지원사업 목표·우수성과 공유를 통한 사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로 활동할 재학생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적극 참여 바랍니다.
□ 접수기간: ~2022.07.08.(금) 17:00까지
□ 제출서류
❏ 2022년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지원서 1부(소정양식,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 포트폴리오 및 활동 내역 증빙자료 (해당자에 한함)
□ 지원방법
❏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https://innov.mju.ac.kr) 공지사항 내 지원서 다운로드
❏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제출처: innovation@mju.ac.kr
- 지원서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한 스캔본 또는 pdf파일을 첨부하여 제출
(기본인쇄로 작성. 모아찍기 X)
- 파일명 예시) 대학혁신지원사업 혁신사업서포터즈 지원_홍길동
- 모든 작성 자료 및 증빙 서류를 1개의 zip파일로 묶어 제출
□ 진행 절차 및 선발 일정(안)
❏ 진행 절차
절 차 |
➪ |
공고 및 지원서 접수 |
➪ |
합격자 확정 및 통보 |
➪ |
❍ 워크샵 ❍ 활동 진행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월별 활동 일지 작성 및 제출) |
➪ |
최종 결과보고 발표회 |
---|
❏ 선발 일정(안) ※ 상기 내용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일정 |
비고 |
---|---|---|
활동 신청 |
~ 22.07.08. |
최종접수일 17시 도착분까지 한함 |
신청 결과 발표 |
2022.07.20. |
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
워크샵 |
2022.08.24. |
|
하반기 활동 |
2022.09.~2023.01. |
매월 활동보고서 제출 必 |
하반기 활동 종료 |
2023.01.06.(금) |
1차 장학금 지급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
2023.01.06.(금) |
|
결과보고 발표회 |
2023.01.13.(금) |
|
❏ 문의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031-324-1347) 또는 이메일(innovation@mju.ac.kr)
2022년 06월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