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접수 안내입니다.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접수
1) 대상자: 재학생
2) 접수기간: 2026. 5. 26.(화) ~ 5. 29.(금)
3) 접수방법: 해당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으로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붙임1) 직접 제출
4) 기타사항: 재수강 일괄처리가 불가한 교과목에 한하여 접수
5) 신청대상 교과목
- 폐지, 변경 등의 사유로 대체과목 지정이 필요한 교과목
- 학점교류 등으로 우리 대학교에 수강내역이 없는 교과목
- 2016년 이전 수강한 교과목
※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를 마지막 학기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도 졸업사정 작업 시 기존 교과목이 R처리됨. 이 경우 R처리된 기존 교과목의 학점이 삭제되므로, 본인의 실제 취득학점을 잘못 인식하여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없도록 적시에 재수강 처리 요망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